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모요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호갱테스트를 해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매장 진열 할인 상품 닷컴 회원 혜택 삼성닷컴 회원 혜택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다음 글 다음 글: 현역 군인 대출(현역병사, 군 복무중인 장병, 직업군인 등) 가능한 곳

그럼 이번엔 자급제로 산다는 가정으로 가격을 볼게요. 핸드폰은 자급제로 구매하고, 요금제는 알뜰폰 요금제를 쓸 거에요.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폰테크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실제 사용자 메모리는 사용자에 따라 달라지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이후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폰테크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 휴대폰깡, 스마트폰깡, 유심깡,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